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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피해지원, 나도 대상?”…‘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영

2020.09.16 기획재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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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피해지원, 나도 대상?”…‘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영

  •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용 계획 하단내용 참조
  •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용 계획 하단내용 참조
  •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용 계획 하단내용 참조
  •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 운용 계획 하단내용 참조

4차 추경에 반영된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에 대한 정보 및 상담서비스를 통합적으로 국민에게 제공하는 범정부 차원의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를 16일부터 개설·운영하기로 했다.

16일부터 대표 콜센터와 부처별 콜센터 동시 운영
- 권익위(대표 콜센터 ☎110)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상담서비스 제공
- 복지부(☎129)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소상공인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등을 안내 상담하는 서비스 제공
- 고용부(☎1350) △고용유지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청년특별구직지원금 등을 안내 상담하는 서비스 제공
- 중기부(☎1357) △아동 특별돌봄 지원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등을 안내 상담하는 서비스 제공

통신비 지원사업은 이동통신 3사(SK·KT·LG) 및 알뜰폰 사업자별(41개)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통합 콜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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