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2019년 연령별 소비 키워드는?
최근 유통계에서 핫한 키워드는 ‘맥주’와 ‘기저귀’인데요.
기저귀 심부름 나온 아빠가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래서 미국 월마트는 이 둘을 함께 진열해 시너지를 냈다고 합니다. 이처럼 전혀 연관성 없는 상품이 소비자의 연령대와 구매 패턴에 따라 의외의 상승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2019년 연령별 소비 '핫'키워드를 함께 보시죠!
최근 유통계에서 핫한 키워드는 ‘맥주’와 ‘기저귀’인데요.
기저귀 심부름 나온 아빠가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래서 미국 월마트는 이 둘을 함께 진열해 시너지를 냈다고 합니다. 이처럼 전혀 연관성 없는 상품이 소비자의 연령대와 구매 패턴에 따라 의외의 상승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2019년 연령별 소비 '핫'키워드를 함께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