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께 드리는 윤석열정부 국정운영보고 민생·경제first퍼스트

콘텐츠 영역

[긴급]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무사(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기관명 : 명신여자고등학교

등록일 : 2023.02.03 마감일 : 2023.02.09
글자크기 설정
인쇄 목록

[긴급]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무사(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모집인원



담 당 업 무



비 고



행정실무사



(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1명



? 학교회계 세입 업무



? 발전기금 업무



?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업무



? 행정업무 보조



? 기타 학교장이 정하는 업무



담당업무는



변동될 수 있음




가. 근로계약기간 : 2023 2. 16. ~ 2023. 11. 3.



  ※ 원 근로자가 복직(충원)할 경우, 계약 기간 중이라도 고용관계가 자동 종료됨



  ※ 일시적 계약 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나. 근무일 : 월~금요일/상시근무자



다. 근로시간 : 08:40~16:40(휴게시간 30분 포함)



※ 근로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근무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2.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2. 3.() ~ 2023. 2. 9.() 16:00까지 (,일요일 제외)



나. 접수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대리접수 가능), 등기우편,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 행정실(접수시간 9:00~16:00, 토,일 접수 안 함)



- 등기우편 접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원적로 260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이메일 접수 : msrose88@hanmail.net(제목 예시 : 행정실무사 지원_홍길동)



[이메일 접수 시 서명란은 작성된 문서의 스캔본으로 제출하고 파일은 pdf나 한글파일 하나의 파일로 제출]



※ 등기우편 및 이메일 접수 마감일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대리접수인 경우 대리인 신분증, 응시생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자료 제공=인사혁신처 나라일터 gojobs.go.kr>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