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 전 직원 간담회 개최

2024.07.05 새만금개발청
인쇄 목록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 전 직원 간담회 개최

-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10.2조 원 투자유치 성과 등 새만금 약속 실현

- 직원들의 노고 치하 및 여름철 맞아 새만금 현장 안전관리 당부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은 최근 새만금의 괄목상대한 성과에 대해 직원들을 치하하고, 동북아 경제허브로 도약을 다짐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이날 간담회는 윤순희 차장을 비롯해 170여명의 직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진행되었으며, 격무근무 직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새만금개발청은 윤석열 정부 출범(‘22.5) 이후 역대 최대인 10.2조 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달성하고, 동서·남북도로 완전개통과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 등 혁신적인 성과를 통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활력 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윤석열 정부의 친기업 정책기조에 따라 새만금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지 금은 기업과 사람이 모여드는 곳으로 완전히 탈바꿈 했다.“라면서,


 새만금이 대한민국의 미래먹거리이자 동북아의 경제허브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을 핵심키워드로 큰 그림을 제대로 그려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ㅇ 또한, “최우선으로 새만금의 안전이 담보되어야 한다.”라면서 올해에도 가속화되는 기후변화로 인해 여름철 이상기온 및 폭우가 예상됨에 따라 새만금 사업 근로자와 현장 및 입주기업이 각종 사고로부터 피해가 없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당부했다.

“이 자료는 새만금개발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