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무사(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기관명 : 명신여자고등학교
등록일 : 2023.02.03
마감일 : 2023.02.09
[긴급]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무사(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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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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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업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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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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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무사
(사무직원
육아휴직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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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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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회계 세입 업무
? 발전기금 업무
?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업무
? 행정업무 보조
? 기타 학교장이 정하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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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는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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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근로계약기간 : 2023 2. 16. ~ 2023. 11. 3.
※ 원 근로자가 복직(충원)할 경우, 계약 기간 중이라도 고용관계가 자동 종료됨
※ 일시적 계약 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나. 근무일 : 월~금요일/상시근무자
다. 근로시간 : 08:40~16:40(휴게시간 30분 포함)
※ 근로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근무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2.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2. 3.(금) ~ 2023. 2. 9.(목) 16:00까지 (토,일요일 제외)
나. 접수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대리접수 가능), 등기우편,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 행정실(접수시간 9:00~16:00, 토,일 접수 안 함)
- 등기우편 접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원적로 260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이메일 접수 : msrose88@hanmail.net(제목 예시 : 행정실무사 지원_홍길동)
[이메일 접수 시 서명란은 작성된 문서의 스캔본으로 제출하고 파일은 pdf나 한글파일 하나의 파일로 제출]
※ 등기우편 및 이메일 접수 마감일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대리접수인 경우 대리인 신분증, 응시생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자료 제공=인사혁신처 나라일터 gojobs.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