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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지난 2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선두주자로 K-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콘텐츠 시장이 체감한 지난 2년>
역대 최대 정책금융 지원으로 K-콘텐츠의 해외진출을 전폭 지원했습니다.
K-콘텐츠 해외진출 강화를 위한 부처 합동 K-박람회를 개최하고 2024년 1조 7,400억 원 규모의 정책금융을 공급했습니다.
<OTT 제작자가 체감한 지난 2년>
글로벌 OTT 시대에 맞춰 제작사-플랫폼 상생 모델을 확산했습니다.
OTT 자체 등급분류 방식으로 전환하고 영상콘텐츠 제작 비용 세액공제 대상에 OTT콘텐츠 추가하고 공제율도 높였습니다.
<분야별 종사자가 체감한 지난 2년>
K-콘텐츠 분야별 선제적 전략으로 콘텐츠 산업 부흥을 이끌었습니다.
게임, 영상, 만화·웹툰 분야 등 핵심 콘텐츠 집중 육성을 위한 선제적 전략을 수립해 K-콘텐츠 분야 사상 최대 수출액을 달성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앞으로 문화·체육·관광·콘텐츠 전 분야에 걸쳐 지난 2년간의 성과를 기반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정책을 국민의 시각에서 추진하겠습니다.
[정부 출범 2주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지난 2년, 콘텐츠 분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선두주자로 K-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콘텐츠 시장이 체감한 지난 2년>
역대 최대 정책금융 지원으로 K-콘텐츠의 해외진출을 전폭 지원했습니다.
K-콘텐츠 해외진출 강화를 위한 부처 합동 K-박람회를 개최하고 2024년 1조 7,400억 원 규모의 정책금융을 공급했습니다.
<OTT 제작자가 체감한 지난 2년>
글로벌 OTT 시대에 맞춰 제작사-플랫폼 상생 모델을 확산했습니다.
OTT 자체 등급분류 방식으로 전환하고 영상콘텐츠 제작 비용 세액공제 대상에 OTT콘텐츠 추가하고 공제율도 높였습니다.
<분야별 종사자가 체감한 지난 2년>
K-콘텐츠 분야별 선제적 전략으로 콘텐츠 산업 부흥을 이끌었습니다.
게임, 영상, 만화·웹툰 분야 등 핵심 콘텐츠 집중 육성을 위한 선제적 전략을 수립해 K-콘텐츠 분야 사상 최대 수출액을 달성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앞으로 문화·체육·관광·콘텐츠 전 분야에 걸쳐 지난 2년간의 성과를 기반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정책을 국민의 시각에서 추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