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이런 일이 나에게도?
중고거래 피해?! 환불 받았습니다!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스마트워치를 샀어요. 직거래 당시 본체만 확인했는데, 집에 와보니 스트랩이 없더라구요." 이런 경우 환불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전자제품의 중대한 하자를 미고지 시 구입가 환급을 권고"
(공정한 중고거래 자율준수 가이드라인)
■ 해결 방법 3단계
· 플랫폼 내 분쟁조정을 통해 판매자와 조정 시도
· 조정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 대한법률구조공단 (전화 ☎132)
· 필요시 소송 진행 : 전자소송포털
결과는,
"365센터의 안내로 소송서류를 준비하고 무사히 재판을 마쳐 환불 받았습니다!"
온라인서비스 피해 및 불편은 ☎142-235
온라인피해365센터
이런 일이 나에게도?
중고거래 피해?! 환불 받았습니다!
사례로 배우는 온라인피해 해결 췍!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스마트워치를 샀어요. 직거래 당시 본체만 확인했는데, 집에 와보니 스트랩이 없더라구요." 이런 경우 환불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전자제품의 중대한 하자를 미고지 시 구입가 환급을 권고"
(공정한 중고거래 자율준수 가이드라인)
■ 해결 방법 3단계
· 플랫폼 내 분쟁조정을 통해 판매자와 조정 시도
· 조정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 대한법률구조공단 (전화 ☎132)
· 필요시 소송 진행 : 전자소송포털
결과는,
"365센터의 안내로 소송서류를 준비하고 무사히 재판을 마쳐 환불 받았습니다!"
온라인서비스 피해 및 불편은 ☎142-235
온라인피해365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