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콘텐츠 영역

(긴급)2025학년도 명신여자고등학교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기관명 : 명신여자고등학교

등록일 : 2025.02.06 마감일 : 2025.02.11
글자크기 설정
인쇄하기 목록
(긴급)2025학년도 명신여자고등학교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1. 채용 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모집인원

담 당 업 무

비 고

조리실무사

2명

조리실무사의 업무(급식조리, 청소, 소독 등의 급식업무)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2. 근로조건 및 보수

가. 근로계약기간 : 2025. 3. 1. ~ 2026. 2. 28.(1년)

※ 일시적 계약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나. 근무일 : 월~금요일/방학중비근무자

다. 근로시간 : 08:00~16:00(휴게시간 30분 포함)

※ 석식으로 인한 초과근무 있을 수 있음

※ 근무일과 근로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근무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급식실



3.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5.2.6.(목) ~ 2025.2.11.(화) 16:00까지

나. 접수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대리접수 가능), 등기우편,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 행정실(접수시간 : 9:00~16:00, 공휴일, 토?일 접수 안 함)

- 등기우편 접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원적로 260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이메일 접수 : msrose88@hanmail.net(제목예시 : 조리실무사 지원_홍길동)

[이메일 접수 시 서명란은 작성된 문서의 스캔본으로 제출하고 파일은 pdf나 한글파일

하나의 파일로 제출]

※ 등기우편 및 이메일 접수 마감일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대리접수인 경우 대리인 신분증, 응시생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라. 응시원서는 제출 및 접수 후 기재사항에 대하여 수정할 수 없음

마. 서류심사결과 발표 : 2025. 2. 12.(수) 11:00 예정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바. 면접일시 및 장소 : 2025 2. 13.(목) 10:00 예정

사.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2. 14.(금) 10:00 예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조해주세요.

<자료 제공=인사혁신처 나라일터 gojobs.go.kr>

하단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