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콘텐츠 영역

(긴급)명신여자고등학교 시간제배식원 채용 공고

기관명 : 명신여자고등학교

등록일 : 2025.02.06 마감일 : 2025.02.10
글자크기 설정
인쇄하기 목록
(긴급)명신여자고등학교 시간제배식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

채용분야

근무기관

채용인원

담당업무 및 근무부서

시간제배식원

(중식)

명신여자

고등학교

3

급식 배식, 청소, 소독 등의 급식관련 업무 및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2. 근무조건

가. 근로계약기간 : 2025년 3월 1일 ~ 2026년 1월 31일

(근무종료일 : 학사일정에 따른 종업식일까지)

(채용일은 보건증, 신체검사서 결과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방학기간 등 미급식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미근무일이며, 소정근로일에서 제외)

나. 보수: 시급제(시간급 12,030원, 2025학년도 기준)

※ 급여유형 및 급여액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지침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고용?산재보험 가입(보험료 개인부담금은 개인 소득에서 공제됨)

다. 근무장소 : 명신여자고등학교 급식실(인천광역시 부평구 원적로 260)

라. 근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12:20 ~ 14:50 (2시간 30분), 휴게시간 해당없음

- 근무일과 근로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마. 기 타

- 기타 근로계약에 관한 사항은 근로기준 관련 법령 및 본교 학교회계직원 취업규칙에 따름

-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3.응시원서 접수 및 채용일정



응시원서접수기간

구 분

채용일정

합격자 발표

2025.2.6.(목) ~ 2025.2.10.(월)

16:00 까지

(토,일은 이메일 접수만 실시함)

제1차

(서류)

응시원서 접수기간

동일

2025. 2. 11.(화) 11:00 예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제2차

(면접)

2025. 2. 12.(수) 11:00 예정

2025. 2. 13.(목) 10:00 예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해주세요

<자료 제공=인사혁신처 나라일터 gojobs.go.kr>

하단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