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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로 금융사기 피해를 방지하세요!
최근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간편하고 편리한 비대면 금융거래가 확대되면서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날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보이스피싱을 당했을 경우 대처요령인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그 외 알아두면 도움 될 ‘보이스피싱 대처요령’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란?
보이스피싱 등으로 피해 발생(우려)시, 본인명의 계좌를 일괄 또는 선택하여 지급정지할 수 있는 서비스
■ 신청방법
- 온라인: 어카운트인포
- 오프라인: 금융회사 영업점에 방문 or 고객센터로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