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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신여자고등학교 시설공사 중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 모집 공고

기관명 : 인천광역시교육청 명신여자고등학교

등록일 : 2025.02.10 마감일 : 2025.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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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신여자고등학교 시설공사 중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 모집 공고



2025년 명신여자고등학교 시설공사 중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을 위촉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뜻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1. 위촉부문 및 인원

가. 위촉부문: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시설공사중 학생 안전지도 등)

나. 위촉인원: 4명(08:00~12:00 2명, 12:30~16:30 2명.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은 계약직이 아닌 봉사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용관계가 성립하지 않음(4대보험 가입 불가)



2. 지원자격



가. 사명감과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학생 안전지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자

나.「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제20조의5 제②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5. 2. 10.(월) ~ 2025. 2. 14.(금) 16:00

나. 접수장소: 명신여자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 평일 09:00~16:00 방문 접수 가능, 토·일요일, 공휴일 방문 접수 불가

다.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전자메일

-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원적로260 명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전자메일: msrose88@hanmail.net

※ 파일이름: 안전지도 전담인력_○○○(성명기재)

※ 전자메일 접수 시 작성자가 자필로 서명한 스캔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메일함에 2025. 2. 14.(금)16:00까지 수신된 건에 한하여 인정함

(전자메일 송신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서류: [붙임1] 학생 안전지도 전담인력(안전지킴이) 신청서 1부.

[붙임2] 확인서 1부.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 결격사유 및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추후 제출)

마. 서류합격자 통보 : 2025. 2. 17.(월) 10:00 (예정)

바. 면접일시 및 장소: 2025. 2. 18.(화) 10:00 (예정), 1층 회의실

※ 세부시간 및 장소는 변동 가능하며,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사. 합격자 발표: 2025. 2. 19.(수) 14: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세요.

<자료 제공=인사혁신처 나라일터 gojobs.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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