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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수경 통계청장, 통계청 콜센터 방문

사진출처 : 통계청 촬영일 : 2018.01.17 촬영장소 : 경기도 > 정부과천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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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황수경 통계청장이 1월 17일 오전 정부과천청사 내 통계청 콜센터를 방문, 상담 업무를 직접 체험해 보고 있다 이날 황수경 통계청장은 콜센터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서비스를 당부했다
  • 황수경 통계청장이 1월 17일 통계청 콜센터 상담산들을 만나 격려를 전하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통계청 콜센터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국민콜110(정부민원아내) 내에 속해있다. 2008년부터 통계청과 권익위가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통계청의 전화상담 업무를 국민콜110에서 대행하고 있다. 황 청장은 통계분류 관련 질의에 응대하는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민원인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통계청은 행정안전부와 권익위가 공동 주관하는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2개 중앙행정기관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 황수경 통계청장(오른쪽)이 1월17일 오전 정부과천청사 내 통계청 콜센터를 방문, 상담사를 격려하고 있다 통계청은 지난 3일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2개 중앙행정기관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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