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걸스데이 혜리, 자유학기제 홍보대사 위촉

지면광고·영상촬영 등 홍보활동 나서

2016.09.21 교육부
인쇄 목록

걸스데이 혜리가 자유학기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수목드라마
걸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자유학기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사진=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은 방송인 이혜리와 학생, 학부모, 교원 등 총 10명을 자유학기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홍보대사들은 올해부터 전국의 모든 중학교에서 전면 실시된 자유학기제와 관련한 지면 광고, 포스터 및 응원 영상 촬영 등 홍보 활동에 나선다.

2016년 대한민국 행복교육 박람회(10월), 자유학기제 성과 발표회(12월) 등 자유학기제 관련 행사에 참석하고, 자유학기제 우수 사례를 홈페이지(www.ggoomggi.go.kr)에 올리는 역할도 한다.

홍보대사의 위촉기간은 1년이다. 

이준식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이 현장의 긍정적인 변화를 생생하게 알리고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유학기제가 나눔과 공유의 가치를 아는 창의적인 괴짜를 기르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위촉식은 21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사이프러스홀에서 열린다.

문의 : 교육부 공교육진흥과 044-203-6282, 한국직업능력개발원 044-415-3807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