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여름휴가는 농촌으로 [뉴스팜]

2019.07.17 KTV
인쇄 목록
무더운 여름~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농촌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농식품부에서는 농촌여름휴가캠페인 일환으로 ‘물놀이와 함께하여 더 재밌는 농촌체험 여행’ 7곳을 발표했는데요.

직접 수확한 오이로 미스트를 만들고 오이소박이도 담고, 물놀이와 꽃등체험이 가능한 경기도 연천의 푸르내 마을을 비롯해 감악산 운계폭포와 참게 방류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 파주의 한배미 마을!

바다가 있어 서핑체험과 제트스키 등 수상레포츠가 가능하고 캠핑도 할 수 있는 강원도 양양의 38평화마을, 시원한 계곡물에서의 리버버깅과 숲길을 따라 생태 탐방을 할 수 있는 강원도 인제의 고로쇠 마을!

올갱이를 잡기도 하고, 올갱이로 공예도 해보는 충북 괴산의 둔율올갱이마을과 노르딕워킹과 한옥민박을 할 수 있는 전남 완도의 신학마을, 다슬기를 잡고 도깨비불 체험도 할 수 있는 경남 거창의 수승대마을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는 물론, 지역의 특산품을 살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겁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마을들인데요.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밖의 다양한 마을들에 대한 정보는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인 ‘농촌 여행, 웰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식품부는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과 주변의 관광지를 둘러보며 올 여름 농촌이 지닌 숨은 매력에 빠져보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북적거리는 도시를 떠나 농촌에서 즐기는 여름, 도농교류로 인한 상생은 덤입니다.



지금까지 뉴스팜이었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